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RG제피랜더스 풀버니언 완성

by 승비니입니다 2020. 3. 22.

RG제피랜더스 풀버니언 완성

 

 

 

안녕하세요

미루고 미루고 미뤘던

RG제피랜더스 풀버니언 드디어 완성했습니다

어제 마누님께서 창고 정리 부탁해서 정리후 시간이 남아서

저녁에 아이들 재우고나서 열심히 만들어봤습니다 

만들고나니 확실히 멋지고 조립감이 정말 좋습니다

코로나로 독박육아 로 인해서 프라탑을 많이 허물었네요

 

 

 

 

 

다이소에서 접시 세워두는 건데

런너 순서대로 나두기에는 정말 가성비 좋은거 같다

위쪽 라인에 고무줄로 저렇게 해놓으면 사용하기에 편함

 

 

 

 

 

 

풀버니언 몸통이자 비행기

먹선을 넣어니 확실히 보기 좋고 디테일이 정말 좋았다

만들면서 감탄 했던 ㅎㅎ

 

 

 

 

 

 

 

데칼 붙히기전 

조립 완성

흰색 부분이 많아서 

먹선 넣은 보람이 있었습니다

 

 

 

 

 

 

데칼(스티커) 붙히고 완성!

확실히 데칼도 붙히니 확실히 디테일이 살아나는듯

 

 

 

 

같은 제피랜더스 ㅋㅋ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확실히 풀버니언 쪽이 떡대가 더 좋네요

같은거 같지만 부분부분 많이 다른 제피랜더스 기체들 

역시 RG는 만드는 재미가 있습니다

 

 

 

댓글10